Home    Contact Us   ENG
  •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보도자료

    하마이코리아, 볼링대회로 직원들 화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16 15:05 조회1,740회 댓글0건

    본문

    ▲ 하마이코리아 볼링클럽이 이재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대회에서 경기 직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원활한 소통 계기로
    밸브품질 향상 기대

    [가스신문=한상열 기자] 최첨단 자동화설비로 고품질의 다이어프램식 특수가스용기용 밸브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주)하마이코리아(대표 이재환)는 전직원으로 이뤄진 사내 볼링클럽이 주최하는 정기볼링대회를 지난달 28일 뜨거운 열기 속에 치렀다.

    하마이코리아 볼링클럽은 직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것으로 직원 간 화합을 통해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경우 품질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이재환 대표는 “다이어프램식 특수가스용기용 밸브시장에서 품질은 곧 구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은 필수”라면서 “직원 간 원활한 소통은 품질향상의 촉진제가 될 것이므로 월 1회는 볼링대회를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는 평소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힘든 회원들을 4인1팀으로 구성해 치렀으며, 차기대회는 라이벌전으로 개최, 우승자에게는 볼링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적인 특수가스 고압용기용 밸브회사인 일본의 하마이가 부산 미음산업단지 내에 (주)하마이코리아를 설립, 밸브생산라인을 구축하고 2015년부터 본격 생산,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연간 3만개 규모의 특수가스 용기용 밸브 생산능력을 갖춘 하마이코리아는 내용적 47ℓ 규모의 고압용기용 밸브 외에 ISO모듈, Y톤용기 등의 밸브도 생산하는 등 품목을 다변화하고 있다.

     

     79937_46745_116.jpg 
    ▲ 이재환 사장이 볼링대회에 참여, 경기를 치르고 있다.

    <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11-27 10:24:22 보도자료 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11-27 10:26:39 sdsdsds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