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Us   ENG
  •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보도자료

    하마이코리아, 임직원 소통·단합 ‘한자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12 09:08 조회1,213회 댓글0건

    본문

    ▲ 하마이코리아 임직원들이 워크숍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마이코리아가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간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화합을 도모했다.

     

    하마이코리아(대표 이재환)은 지난 6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경주에서 제6회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환 하마이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해 하마이 코리아 임직원 및 특히 일본 본사에서 와타나베 히로유키 상무도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경주 추억의 달동네 △족구 △카트라이더 및 서바이벌 게임 등 경주 레저를 진행했으며, 족구 우승팀에게는 상금이 전달됐다.

     

    또한 임직원 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 영업시 어려움과 보완할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도 진행됐다.

     

    마지막 날에는 석굴암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마이코리아는 정기적으로 직원 단합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볼링대회 등을 통해 직원 사기 진작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편 하마이코리아는 반도체용 고순도 가스밸브 및 특수가스 밸브 전문기업이다.

     

    연간 2만5,000개에서 3만개의 특수가스 밸브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내용적 47ℓ의 고압용기용 밸브 외에 ISO모듈, Y톤용기 등의 밸브를 생산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특수가스 용기용 밸브는 고순도가스, 부식성가스, 액화가스 등에 사용되며, 타이드 다이아프램 타입, 뉴매틱 타입, 메탈터치 타입 등 다방면에 대응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